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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합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목적
-조합원 자격의 설정, 유지, 이행, 관리
-조합의 설립사무 및 조합사업의 실행
-법령상 의무이행
-전자상거래서비스 이행관련(제휴업체 배송관련자료 제공)
-선택사항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할인행사 안내 등)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필수적 항목 : 성명,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휴대폰번호), 의사면허번호, 전문의면허번호, 요양기관번호, 사업자번호, 가입 인증정보, 이용자의 고유식별번호, 휴대폰 또는 유선 전화 번호 및 가입 통신사,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 등, 결제하고자 하는 포인트 카드 정보, 접속 IP, 이메일, 상품 또는 용역 거래 정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조합자격유지시까지, 단 출자금 반환 등의 사유로 내부규정에 의해 최대 2년간 보유∙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법령에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이용할 수 있음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수집한 정보는 설립신고, 법인등기, 사업자등록증 발급, 「산부인과협동조합」 쇼핑몰 운영 등의 사유로 필요시 아래 기관 또는 기업에 제공될 수 있음
가. 정보제공 기관
-설립신고 관련: 기획재정부, 주사무소 관할 시・도,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법인등기 관련: 주사무소 관할 세무서, 법원
-사업자등록 관련: 주사무소 관할 세무서
-의약정보 및 교육사이트 연동: (주)키닥
-제품 배송 관련: 쇼핑몰 입점 업체 일체
나. 정보제공 범위
-개인정보: 아이디/성명/주소(임원의 경우 등록기준지)/이메일주소/전화번호(휴대폰번호)
-병원정보: 병의원명/의사면허번호/사업자번호/요양기관번호/주소/전화번호
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각 기관/기업의 내부 규정에 따름
□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거부 시 불이익
위 개인정보의 제공, 수집・이용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협동조합활동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이용약관

1(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키닥(이하 회사또는 키닥이라고 함)이 제공하는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모바일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과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온라인 강의제공, “공급업체판매 상품의 거래중개 등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웹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하거나 기타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www.keydoc.co.kr]를 말합니다.

오픈마켓이란 회사웹사이트내에 컴퓨터, 핸드폰, 모바일 기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공급업체회원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하는 의사인 고객을 말합니다.

공급업체라 함은 회사와 계약되어 오픈마켓을 통해 회원에게 상품(재화)를 판매하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인 를 말합니다.

⑥ “상품이란 공급업체오픈마켓을 통해 회원에게 판매하는 의료기기, 의약품 등을 말합니다.

⑦ "마일리지"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웹사이트상의 가상데이터를 의미합니다. 마일리지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3(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회사는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급조건 등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에 대하여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이용안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 등을 제공하여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www.keydoc.co.kr]를 통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공급업체판매 상품판매 및 구매관련 지원서비스

2. “공급업체판매 상품매매계약 체결 관련 서비스

3. “공급업체판매 상품정보검색 서비스

4. 기타 전자상거래관련 서비스

5. 광고 집행 및 프로모션 서비스

6. “회사가 제공하는 이러닝 강의 등 교육 서비스

7.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회사회사가 제공하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용역을 품절 또는 기술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회사에서 중개하는 공급업체의 상품판매의 경우, “공급업체의 과실로 인한 하자, 품절, 변경 또는 반품불능 등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는 공급업체의 책임으로 합니다.

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회원등급, 요금체계, 이용범위 등 서비스이용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웹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안내에 따릅니다. 이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기타 공지채널을 통하여 공지하고, 시행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인 경우 회사서비스사용 승낙 직후부터, 유료인 경우는 회사회원의 요금납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⑦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설비의 정기점검 등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 또는 부득이한 사정에 의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대리행위의 부인)

회사는 상품판매에 있어서는 공급업체회원사이에 편리한 상품거래와 결제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지원서비스를 제공할 뿐이며, “공급업체회원을 대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공급업체회원사이에 성립된 상품거래와 송금에 관련된 책임과 공급업체회원이 각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공급업체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웹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는 공급업체회원간의 상품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상품의 품질, 안전성, 적법성 및 타안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공급업체또는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은 해당 공급업체또는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③ “회사회원공급업체간의 상품의 거래와 관련하여 직접 상품을 판매 또는 구매하지 않으며, 단지 공급업체회원사이에 거래의 편의성을 증진시키는 도구만을 개발 및 제공합니다.

 

6(서비스의 제한중지)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서비스운영을 고의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정한 기일 내에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3.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공사,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이용폭주, 장애 등으로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6. “회원에게 제8조의 회원자격 제한 또는 상실 사유가 있는 경우

7.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들의 마일리지 등 웹사이트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7(회원가입)

① “회원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한정치산자 등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4.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ID 또는 공서양속을 저해하는 표시의 이용자 ID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상 운영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변경을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8(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회원은 탈퇴 요청 이전에 미 승인된 모든 주문이나 수강은 철회 또는 취소해야 합니다. , 승인된 주문 건들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취소 또는 철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회원의 의사로 탈퇴를 한 전 회원이 재가입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가입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어 회사가 가입을 승낙한 이후에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회원탈퇴 시 회사는 마일리지, 쿠폰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수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계약의 종료로 인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현재 의사가 아니거나,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서비스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가. "서비스" 또는 회사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웹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회사"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재화 등을 구매하여 여타의 인터넷 사이트 등을 통해 판매하는 경우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9(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서면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10(“오픈마켓을 통한 상품구매)

회원웹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공급업체에 대해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공급업체를 통하여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판매하는 공급업체

3.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4.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5.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6.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7. 결제방법의 선택

 

11(“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용역의 이용)

회원웹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 등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하며, 회사회원이 이용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강의 등 제공하는 용역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이용요금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5. 이용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12(구매계약 또는 이용계약의 성립)

회사는 제10조 및 제11조와 같은 구매신청 또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 구매신청 고객이 제8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회사의 승낙이 제14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이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은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13(지급방법)

① “회원이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용 신청한 유료 용역 또는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또는 이용요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웹사이트초기화면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함으로써 납입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뱅킹에 의한 계좌이체

2.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회사와 계약된 카드사를 이용하여 별도의 매출전표에 서명없이 이용요금을 납입합니다. , 카드분실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온라인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시 입금이 확인된 후에 이용승인 이루어지며, 이용자는 입금일자와 입금자명을 정확하게 기입하여야 합니다.

4.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기타 실시간 결제, 휴대폰 결제 등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지급 등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 서비스 등 용역의 이용요금은 이용하기 전에 납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선불 외 납입방법은 회사가 별도로 그 성격에 따라 정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⑤ “회사는 제2항 이용요금의 미납금을 다음 회차의 요금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14(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회원의 구매 또는 이용 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또는 수강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하거나 이용요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 및 제17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5(상품의 배송)

① “공급업체가 판매한 상품배송소요기간은 입금확인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② “공급업체가 판매한 상품의 배송과 관련하여 공급업체회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해당 당사자간에 해결을 원칙으로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6(“상품환급, 반품 및 교품)

① “회원은 구매한 상품에 대해 공급업체가 주문을 확인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 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② “회원이 결제방법을 무통장(가상계좌)입금으로 선택한 경우에는 상품을 주문한 후 2영업일(토요일, 공휴일 제외)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주문취소로 간주되며, 해당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공급업체에게 관련 법령에 의한 반품 등의 절차를 이행하도록 안내합니다.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공급업체회원에게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 “회원이 해당 상품에 대하여 구매확정을 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시스템을 통한 반품 신청이 제한될 수 있어 고객센터나 공급업체를 통해 반품 신청하여야 합니다.

④ 일반적으로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의 단순변심인 경우는 회원이 반품비용을 부담하며, “상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공급업체가 해당비용을 부담합니다. 그리고 관계당국의 회수·폐기 명령에 의한 반품의 경우,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공급업체에서 부담하며, 보험약가의 인하로 발생하는 반품의 택배비용은회원이 부담합니다.

⑤ “회원은 다음 각호의 경우에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반품, 교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공급업체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상품이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현저히 늦게 배송된 경우

⑥ “회원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품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상품 확인을 위해 단순히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외)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유효기간 임박 또는 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반품을 인정하는 경우 회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공급업체가 사전에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의 전자문서 또는 서면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6. 생물학적제제, 관리대상 의약품, 불법 위조·복제품이 유통되는 의약품, 기타 공급업체가 반품 불가를 특별히 정하여 판매하는 상품등의 경우

반품 시 일부 특정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이 제한되거나 공급가격에 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환급이 적용될 수 있으며, 교품 시 구매가격과 새 제품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17(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정보 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희망 ID

3. 비밀번호

4. 자택 전화번호

5. 이동전화번호

6. 전자우편주소

7. 자택주소

8. 면허번호

9. 소속 의료기관 명

10. 요양기관번호

11. 사업자등록번호

12. 소속 의료기관 주소

13. 소속 의료기관 전화번호

회사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회원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웹사이트내에서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④ “회사오픈마켓을 통하여 구매가 이루어진 경우 거래 당사자간 원활한 의사소통 및 배송, 상담 등의 거래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 당사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의료기관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요양기관번호, 면허의 취소 등 제1항 중요 정보의 변경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관련 사항에 대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상기 내용에 대하여 회사에 통보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18(“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19(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고,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사회원이 본조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20(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3.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5. 회사기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회사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게시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9.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10.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행위

 

21 (양도 금지)

회원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2(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팩스,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3(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게시하거나 제공하는 모든 저작물 기타 콘텐츠에 대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회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전시, 편집, 전송, 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은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4(이용계약의 해제해지)

① “회원은 언제든지 이용계약의 해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용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계약이 종료되면 회사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무상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회원이 제8, 19, 20, 21, 23조 등 본 약관에 위반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등으로 해지사유를 밝혀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체결된 회원공급업체사이에 거래완결에 관해서는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25(면책사항)

① “회원공급업체사이에 이루어지는 상품의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배송, 청약철회 또는 교환, 반품 및 환불 등의 거래진행은 거래의 당사자인 회원공급업체각각의 책임하에 이루어집니다. “회사공급업체회원간의 상품거래에 관여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및 ID, 비밀번호 등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의 관리소홀로 유출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웹사이트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제3자와 회원간의 거래에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웹사이트에 표시, 게재되는 공급업체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상품및 관련 정보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그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6(마일리지 제도의 운영)

① "회사"는 온라인 강의 수강 등에 있어 일정비율 또는 경품 등의 목적으로 회원에게 마일리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웹사이트"의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마일리지는 관련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다른 서비스에서 재화 등 구매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마일리지 사용이 불가하다고 사전 고지한 품목은 제외됩니다).

 

27(분쟁해결 등)

“”웹사이트내의 분쟁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이 정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② ”회사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한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7918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 주식회사 키닥(이하 회사라고 함)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이용자의 신분과 서비스 이용의사를 확인하여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회사는 최초 회원가입 시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대금결제, 물품배송 및 환불 등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이용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및 은행계좌번호의 수집·보관이 불가피한 경우나, 휴대폰 소액결제 등 요금정산을 위하여 이동전화번호정보의 수집·보관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여 해당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회원 가입시에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h1] 

구분

수집하는 목적

수집하는 항목

필수

본인여부 확인, 계약이행 및 약관변경 등의 고지를 위한 연락, 본인의사확인 및 민원 등의 고객불만처리, 부정이용방지, 비인가사용방지,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이행, 부정거래 배제, 주문 결제 및 배송 서비스, 본인인증식별, 연령확인, 이용통계 및 설문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쇼핑정보 수령용, 전자세금계산서 수령용), 면허번호, 의료기관 주소, 의료기관 전화번호, 의료기관 팩스번호, 요양기관코드,사업자등록번호,

선택

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맞춤광고 및 서비스 제공, 기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목적

마케팅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닉네임, 주활동단체, 취미, 가입동기, 인근병()원 정보, 출신학교, 결혼여부, 업태, 업종,전문의번호,추천인 아이디,

 

2) 구매계약체결 등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결제 정보(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결제일), 환불정보(계좌번호, 은행, 예금주)

3) 기타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저장·조합·분석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등 이용내역정보 :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서비스 제공 등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법령상 근거가 없는 한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수집하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인종, 출신지, 본적지, 사상,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의 정보는 이용자의 동의 또는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 이외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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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서면, 팩스, 전화, 고객센터 문의하기, 이벤트 응모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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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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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조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및 감독당국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그 밖에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는 등 적법한 절차를 통하여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거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얻는 등 적법한 절차를 통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하는 항목

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공급업체

다라메디텍,명성메디,메디코리아, 이지헬스케어, 베네브바이오랩, 태산약품,라이트팜텍,J2DCOMPANY,에이원메디

 

1)구매자정보(ID, 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선택시),
2)
상품 구매, 취소, 반품, 교환정보

3)
수령인정보(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4)
송장정보

상품 및 경품(서비스) 배송(전송), 제품 설치, 반품, 환불, 고객상담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계약 및 전자상거래(통신판매)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업무의 처리

서비스 제공기간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및 사전 동의를 득한 경우 해당 보유 기간)

배송업체

CJ대한통운.우체국택배.한진택배.롯데택배.KG로지스.KGB택배.경동택배.대신택비.일양로지스.합동택배.GTX로짓.건영택배.천일택배.용마로지스

수령인정보 : 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쇼핑몰에서 주문상품의 물품 배송

 

PG(KG이니시스)

1)구매자정보(ID, 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선택시),

2)상품 구매, 취소, 반품 정보

구매 및 요금결제, 금융거래 본인인증 및 금융 서비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회사는 원활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다음 각 호의 사항 모두를 이용자에게 미리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1)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고 이용자 편의 증진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가항 각 호의 사항을 공개함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아니하고 개인정보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 계약 시 수탁자의 개인정보 보호조치 능력을 고려하고,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 및 파기 등 수탁자의 의무 이행 여부를 주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또한 위탁처리하는 정보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공급업체

다라메디텍,명성메디,메디코리아, 이지헬스케어, 베네브바이오랩,태산약품,라이트팜텍,J2DCOMPANY,에이원메디

 

구매 및 요금 결제, 상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배송업체

CJ대한통운.우체국택배.한진택배.롯데택배.KG로지스.KGB택배.경동택배.대신택비.일양로지스.합동택배.GTX로짓.건영택배.천일택배.용마로지스

쇼핑몰에서 주문상품의 물품 배송

PG(이니시스)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4.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파기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고지 및 약정한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하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용자의 파기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관계법령 및 회사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정보를 별도 분리하여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마케팅 등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①관계법령에 따른 정보보유 사유

관계 법률

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통신비밀보호법 제12조의 2

법원의 영장을 받아 수사기관이 요청시 제공

로그기록, IP

3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소비자 식별정보,분쟁처리 기록 ,계약/청약철회 기록 등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국세기본법 제85조의3

국세 부과 제척기간 계산

국세 증빙자료 등

10

국세징수권 등 소멸시효 계산

과세표준과 세액의 신고자료 등

5

부가가치세법 제71

장부, 세금계산서, 수입세금계산서, 영수증 등

부가가치세의 과세표준과 세액의 신고자료 등

5

전자금융거래법 제22

전자금융거래기록 확인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상대방에 관한 정보 등

5


*
부정거래 : 법령,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 약관 또는 공서양속을 위반하거나 기타 회사,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이익을 침해하는 방법이나 내용의 거래를 말함

.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은 서비스이용계약체결(회원가입)시부터 서비스이용계약해지(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입니다. 또한 동의 해지 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상기 명시한 정보보유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하는 자료를 제외하고는 지체 없이 파기하며 개인정보처리가 제3자에게 위탁된 경우에는 수탁자에게도 파기하도록 지시합니다.


. 회사는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이용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위 기간을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 회사는 다항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
·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공지사항,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는 회사에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수정하여야 합니다.

. 파기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 또는 물리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합니다

 

5. 이용자의 권리 및 행사방법

. 이용자는 언제든지 “정보수정”을 통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 정정 처리하실 수 있으며, 전자우편 또는 서면으로 요청하신 경우 열람, 정정, 삭제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되거나 처리위탁된 경우 이용자는 회사 또는 ‘제3자’/’수탁자’에게 파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아이디(ID), 성명, 면허번호는 불가능하며, 개명으로 인한 성명 변경 및 행정상의 문제로 인한 요양기관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은 예외적으로 허용 될 수 있습니다. 기타 법률에 따라 정정 또는 삭제가 금지되거나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 요청한 경우에는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의 제공을 요청받는 경우가 아닌 한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잘못된 개인정보를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 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정보에 대하여 처리의 정지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회원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회사 사이트 내 “회원 탈퇴 신청”을 클릭하거나 서면,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다만 법률 또는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님은 본인 식별을 위하여 반드시 회원아이디(ID)와 본인확인 식별정보를 밝히셔야 하며, 철회로 인해 서비스에 다소 제약이 있거나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6. 이용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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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이용자의 생일, 전화번호 등 타인이 추측하기 쉬운 숫자 등을 이용하지 않도록 비밀번호 생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취급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의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의 효율적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개인정보 취급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민원을 전담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송민근
소속부서 : 기획마케팅 부장
전자우편 : smkeun@keydoc.co.rk
전화번호
: 1588-6374
FAX : 02-540-5597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전화 : (국번없이)1833-6972
URL :
http://www.kopico.go.kr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국번없이)118
URL :
http://privacy.kisa.or.kr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2000
URL :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전화 : (국번없이)182
URL :
http://cyberbureau.police.go.kr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의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의 추가 및 삭제,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 7일 전에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 공지하며 사전 공지가 곤란한 경우 지체 없이 공지하며, 이 정책은 공지한 날로부터 시행됩니다. .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3자 제공대상 등 중요한 사항이 추가 및 삭제, 수정되는 경우에는 30일 전에 사전 공지하고, 30일이 경과된 후에 시행됩니다. 또한 당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3자 제공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고객의 별도 동의가 필요한 사항과 관련된 내용이 추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른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습니다.
공고일자 : 2017 8 10
시행일자 : 2017 9 9


 [h1]임의로 기재한 것이니 확인하셔서 수정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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